본문 바로가기
나의 글

예전 라이브 생수의 강이 내게서 흐르네

by Hyeon쌤 2014. 12. 23.
728x90
반응형




yeahban.tistory.com


네, 이번엔 예전 라이브 영상에 있던 부분을 부탁하셔서 녹화했습니다..ㅎㅎ 부탁을 받으니 안해드릴 수도 없는 상황에 일이 좀 계속 생기다보니 많이 늦어지긴 하네요..ㅠㅠ(사실... 부탁받은게 여러게 있지만.. 현재 손을 대지도 못하고 있네요..허허)


반주팁

1, 절 부분은 스트레이드로 섹션 맞추시고

2. 후렴구는 셔플로 해주세요

3. 후렴구 들어가기 전에 왜7박자로 섹션들이 맞춰는 모르겠네요..ㅎㅎ

4. 우물물아 할 때 세번째 단위 물에서 쓸어내리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겁니다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