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나의 글

마커스라이브전곡연습 01.주님앞에섭니다-찬양의제사드리며

by Hyeon쌤 2015. 1. 2.
728x90
반응형


\


네 모두 2015년 행복하시고 하나님의 은혜가 풍성하게 임하시길 바래요^^

저는 이번 시작을 마커스 라이브 전곡을 연습하려고 합니다.

확실히 제가 박자감이 조금 떨어지는 것 같긴하네요.

그리고... 남이 했던것을 다시 박자에 맞춰서 한다는게 쉬운일은 아니네요..ㅎㅎ

당연 메트로놈이나 이런것으로 맞춰도 일정하게 흘러가지는 않는게 정상이지만.. 

그래도.. 새삼스래 아직 멀었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..ㅎㅎ


건반을 바꾸고싶네요..ㅠㅠ 강약조절이 맘대로 안되요..ㅠㅠ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