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나의 글

사랑하셔서 오시었네 :: 난이도 5~6

by Hyeon쌤 2014. 6. 24.
728x90
반응형





마커스의 사랑하셔서 오시었네라는 곡입니다.

멜로디가 무려 낮은 "솔"까지 내려가는 곡이네요..하하하;; 제가 내려가지지 않는 음역이에요..ㅋㅋ

처음엔 이 곡의 첫 인트로가 너무 멋지고 곡이 좋아서.. 한번 해봤습니다..

아직까지 제가 해결되지 않는 부분이 있긴한데.. 시간이 지나야 해결이 될듯 해요..ㅋㅋ


곡의 난이도는 5~6으로 잡았습니다.

비교적 단순하다고 볼 수 있지만 이 곡은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보이싱을 잘 만들어줘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.

그 부분들을 참고하시어서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!!


반응형

댓글